UPDATE. 2021-06-18 18:51 (금)
금천구, 공교육 중심 진로진학지원 시설 문열어
상태바
금천구, 공교육 중심 진로진학지원 시설 문열어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06.11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11일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개관

[서울포커스신문] 금천구가 6월 11일 오후 3시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관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유성훈 금천구청장, 시·구의원, 주민 등 관계자들만 참여하는 소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구는 맞춤형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하고, 공교육중심 진로진학지원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5월 금천엠타워 5층(시흥대로73길 67)에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를 조성했다.

센터는 186㎡의 면적에 상담실, 유튜브실(그룹스터디실), 스터디카페, 정보검색대, 진로진학정보서가 등으로 구성됐다.

센터는 △1:1맞춤형 진학(수시/정시) 상담 △ 학생부종합전형컨설팅 △부모-자녀 맞춤 학습심리상담 △대입설명회 및 수시박람회 △학부모 아카데미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7일부터 화요일~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목요일은 밤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오는 15일 개설 예정인 전용홈페이지에서 센터 시설이용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고,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개관을 계기로 올해를 금천미래교육의 원년으로 삼고, 금천구가 미래교육명문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지원과 또는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