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5-12 19:04 (수)
강동의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5월의 편지 - 두 번째 이야기
상태바
강동의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5월의 편지 - 두 번째 이야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가정에서 어린이날을 보내야 하는 아이들에게 전하는 행복 메시지

[서울포커스신문] 강동구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강동의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5월의 편지 – 두 번째 이야기’를 준비했다.

5월의 편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린이날 가족 행사 참여가 제한됨에 따라 가정에서 어린이날을 의미있게 기념할 수 있도록 샌드아트로 제작한 예술체험 영상이다.

지난해 첫 번째 이야기는 코로나19로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뛰어놀지 못하지만 개인 생활수칙을 잘 지켜 건강하게 이겨낸다는 내용을 담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올해 준비한 두 번째 이야기는 ‘강동의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랜선 숨바꼭질’내용으로 강동어린이회관의 마스코트 동동이와 동물들이 등장하여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전해줄 예정이다.

두 번째 이야기 영상은 5월 4일부터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는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월(LED 전광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5월에 주인공인 우리 어린이들을 위해 랜선 선물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지 못해 아쉽겠지만 내년 어린이날에는 야외에서 모두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