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 이상수 의원, 인수마을마당 보수정비사업 관련 민원현장 방문 실시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 이상수 의원, 인수마을마당 보수정비사업 관련 민원현장 방문 실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0.10.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은 이상수 의원(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과 함께 지난 10월 15일, 인수마을마당(인수동 530-68) 보수정비사업과 관련된 민원으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인수마을마당 보수정비사업은 녤년 노후마을마당 보수정비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8월말부터 9월말까지 인수마을마당의 노후시설물(휴게시설 및 운동기구) 정비와 수목식재, 가지치기 등이 실시됐다.

이백균 의원과 이상수 의원은 현장방문에서 민원인의 의견을 청취했다.
민원인은 마을마당의 미끄럼틀 철거와, 휴게쉼터의 의자를 기존 앉음벽 플랜터로 복구를 요청했으며, 수목정비도 9월 말에 실시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이백균 의원과 이상수 의원은 현장에서 구청 공원녹지과 관계공무원들과의 논의를 통해 민원인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는 부분은 반영하고 그렇지 못한 부분은 양해를 구하는 등 민원인과 구청 집행부와의 가교 역할을 했다.

현장 방문을 마치며 이백균 의원은 “인수마을마당은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공간으로 주민들의 의견이 반영된 정비가 이루어질 수 있게 돼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작은 의견도 경청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