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 누군가의 전화 받고 심각한 표정 포착! 궁금증 UP
상태바
'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 누군가의 전화 받고 심각한 표정 포착! 궁금증 UP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4.03.08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서울포커스] ‘피도 눈물도 없이’의 장세현과 박신우가 충돌한다.

7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 33회에서는 배도은(하연주 분)에게 이용당한 이산들(박신우 분)이 모두를 위기에 빠뜨린다.

앞선 32회 방송에서는 이혜원(이소연 분)의 유산을 바라는 도은이 산들에게 “누나 어죽 못 먹었는데, 산들씨가 직접 이 차로 모시고 가서 한번 사줘요”라면서 “앞집 변호사 아저씨랑 같이 가면 재밌겠다”며 산들을 꼬드겼다. 이후 전경자(신하랑 분)에게 연락한 뒤 “차 한 대만 밀어버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33회 방송을 앞두고 잔뜩 화가 난 윤지창(장세현 분)과 울먹거리는 산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도은에게 이용당한 산들은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게 만든다고. 지창은 그런 산들을 냉랭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모진 말로 상처를 준다고 해 이들의 우정에 금이 간 것은 아닐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도은은 자신의 계획이 성공하길 바라는 섬뜩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 그녀의 계획대로 혜원이 유산될 수 있을지 향후 스토리가 기대되는 가운데 누군가와 통화하는 혜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급기야 혜원은 심각해하며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누구의 전화를 받고 혜원이 심각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