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그린바이오 메디푸드 플랫폼 전문기업인 메디머스&그린바이오 케어푸드 상상마케터의 공동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그린바이오 메디푸드 플랫폼 전문기업인 메디머스&그린바이오 케어푸드 상상마케터의 공동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11.13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바이오 기능성양액 농 수산물의 공동사업화
▲ 인간의 사전적 질병을 예방, 기능성 메디푸드 공동 기획, 상상마케터, 공동 판로개척
▲기타 필요하다고 상호 협의
메디머스(대표 김종현), 리드젠(대표 유태영)
메디머스(대표 김종현), 리드젠(대표 유태영)

그린바이오 메디푸드 플랫폼 전문기업인 메디머스(대표 김종현)가 리드젠(대표 유태영)과 그린바이오 케어푸드 상상마케터와 공동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당사자간 업무협약내용은 ▲그린바이오 기능성양액 농 수산물의 공동사업화 ▲ 인간의 사전적 질병을 예방 하기위한 기능성 메디푸드 공동 기획 및 상상마케터를 통한 공동 판로개척 ▲기타 필요하다고 상호 협의된 사항이 주된 내용이다.

리드젠 유대표는 “리드젠의 독보적인 마케팅의 기술력 그리고 상상마켓 그리고 상상마케터를 통한 그린바이오 기능성 농산물의 확산은 시대적인 요구다.

인간은 누구나 병들고 죽는다.

인간의 사전적인 질병에 대한 예방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가 되었다. 이번 메디머스 김대표와의 협약을 통하여 그린바이오 기능성 농산물 컨텐츠가 좋은 마케팅을 만나 스케일업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디머스 김대표는 “그린바이오 기능성 소재와 양액 기술을 중심으로 국내 최고의 기능성 농산물을 시작으로 다양한 가공식품영역으로 확대를 하고 있는 메디머스가 이번 협약으로 그린 바이오 기능성 기반의 바나듐쌀부터 가공품인 두유, 두부, 계란등 순차적으로 기능성 관련 컨텐츠를 잘 기획하여 양사가 인간의 사전적인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의 개발 그리고 다양한 그린바이오의 실험적인 시도가 고객들과 함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