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동대문구 "어린이 베스트셀러 먼나라 이웃나라,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뮤지컬로 만나요!"
상태바
동대문구 "어린이 베스트셀러 먼나라 이웃나라,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뮤지컬로 만나요!"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10.26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음악과 역사를 재미있는 뮤지컬로 배울 수 있는 시간…10월 25일부터 선착순 예매
동대문문화재단 포스터

[서울포커스] 동대문문화재단이 오는 11월 11일 선농단역사문화관 오픈 세미나실에서 ‘클래식이 있는 뮤지컬 : 먼나라 이웃나라-영국여행’ 공연을 선보인다.

이원복 작가의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은 만화 작가인 빵떡모자 아저씨가 엉뚱발랄 소녀 독자와 함께 책에서만 읽을 수 있었던 영국 역사를 눈앞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선농단역사문화관을 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연극 ▲수준 높은 클래식 라이브 연주 ▲아름다운 영상이 가미된 복합 예술 공연으로, 영국의 민요·오페라·영화 등 다양한 음악과 영상을 활용하며 시대별 음악에 따라 영국의 역사 이야기를 재미있는 뮤지컬로 재구성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11월 11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차로 개최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들은 10월 25일(수)부터 서울시공공서비스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어린이를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김경욱 동대문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며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재미있는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선농단과 역사문화관이 우리 지역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