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6-24 22:14 (월)
'순정복서' 김소혜, 에이전트 그만둔 이상엽과 식물원 재회 포착! '아련 폭발'
상태바
'순정복서' 김소혜, 에이전트 그만둔 이상엽과 식물원 재회 포착! '아련 폭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9.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서울포커스] ‘순정복서’ 이상엽과 김소혜가 식물원에서 재회한다.

오늘(18일)과 2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 9, 10회에서 김태영(이상엽 분)이 생일날 바오밥 나무를 보러가기로 한 이권숙(김소혜 분)과의 약속을 지킨다.

앞서 태영은 권숙의 생일에 함께 바오밥 나무를 보러가기로 약속했으나, 김희원(최재웅 분)의 죽음으로 인해 최악의 상황이 벌어지며 에이전트까지 그만두게 되는 초강수를 뒀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서는 태영과 권숙이 식물원에서 애틋한 아이컨택을 나누며 마주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감성을 폭발시킨다.

태영과의 약속을 잊지 않은 권숙은 생일 당일 홀로 바오밥 나무가 있는 식물원에서 태영을 묵묵히 기다리고 있다. 시무룩한 표정의 권숙은 저 멀리 태영이 보이자 전력을 다해 달려 가고 있다.

특히 아이처럼 해맑게 미소 짓는 그녀의 모습에서 그동안 태영을 얼마나 기다렸을지 알 수 있다.

반면 태영은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권숙을 바라보는 아련한 시선만으로 복잡 미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수많은 감정이 회오리치듯 설렘과 아릿함을 동시에 자아낸다.

식물원 재회로 인해 태영과 권숙 두 사람은 어떠한 심경의 변화를 맞게 될지, 태영이 권숙을 향해 지어보인 복잡 다단한 표정의 의미는 무엇일지 향후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9회는 오늘(18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