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광진구의회, 자율방범대 임원단과 의견 청취 제2차 간담회 가져
상태바
광진구의회, 자율방범대 임원단과 의견 청취 제2차 간담회 가져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7.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방범대’ 와 의견 청취 제2차 간담회

[서울포커스신문] 광진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미영)은 지난 25일 오후 구의회 브리핑실에서 ‘자율방범대’ 와 의견 청취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광진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김미영 기획행정위원장을 비롯하여 이동길 부위원장, 고양석, 장길천 의원이 참석했다. 또한 광진구 자율방범연합회 임원단 10명, 광진구청 및 경찰서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난 7월 11일 1차 간담회 때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향후 지원방안을 구체적으로 모색했다.

자율방범연합회 임원단은 자율방범대 방범 초소 신설 및 확대, 운영비 증액을 건의했으며,광진경찰서 관계자는 내년 예산 편성 시 자율방범대 의견을 반영하여 자율방범대 지원을 점차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광진구청 관계자는 주민 안전과 관련된 활동인 만큼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구정에 반영하여 주민들이 더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광진경찰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김미영 기획행정위원장은 “이번 간담회에 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구청과 경찰서가 함께 체계를 잡아 제도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치안을 더욱 견고히 다지겠다.”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