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 광진구 소상공인연합회 간담회 및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상태바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 광진구 소상공인연합회 간담회 및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7.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

[서울포커스신문] 광진구의회(의장 추윤구) 의원연구단체인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대표위원 이동길)’가 지난 24일 브리핑실에서 광진구 소상공인연합회 임원진과의 의견청취 간담회에 이어 용역 중간보고회의 시간을 가졌다.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는 지난 4월 이동길 대표위원을 중심으로 서민우(간사), 장길천, 김미영, 고양석, 허은 의원으로 구성되어 수의계약 실태조사를 통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건전한 계약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결성됐다.

먼저, 이날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광진구 소상공인연합회와의 간담회’에서 광진구 소상공인연합회 관계자는 지난 3월 폐쇄된 협회 사무실 지원 방안 및 협회 지원 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요청했다.

간담회에 이어 진행된 ‘광진구 수의계약 실태조사’ 중간보고회에서는 한국정책학회 김충열 변호사와 함께 지난 3개월간의 연구 내용을 중간 점검했으며, 광진구 수의계약 실태조사 분석 결과 및 향후 연구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동길 대표위원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주신 애로사항과 소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지역의 소상공인들과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며 “또한, 중간보고회에서 논의된 사항들을 추가 분석·보완하여 관내업체 수의계약률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