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조향사를 향한 첫걸음!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 조향사반 개강식 성료
상태바
조향사를 향한 첫걸음!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 조향사반 개강식 성료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07.1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북구, 성신여대와 협력하여 K-뷰티 인재 양성을 위한 조향 아카데미 운영
수강생을 격려하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서울포커스신문] 서울 성북구가 성신여자대학교와 협력하여 운영하는 '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 조향사반' 의 개강식을 7월 15일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정보관에서 개최했다.

'성북 청년 뷰티 아카데미 조향사반'은 성북구 청년을 대상으로 K-뷰티 인재를 양성하고 청년 취·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교육과정이다. 7월 15일부터 8월 26일까지 7주간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산업학과에서 조향 관련 이론 교육 및 향 제품 만들기 실습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이날 개강식에서는 뷰티 아카데미 조향사 과정 소개 및 교육 일정 안내가 이루어졌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수강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개인 역량을 강화하여 취업과 창업까지 해내기를 응원한다. 앞으로도 성북구는 ‘미취업 청년 자격증 및 어학시험 응시료 지원’, ‘도전숙’, ‘스마트창업센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청년들을 지원하겠다.”고 수강생을 격려했다.

이성근 성신여자대교 총장 역시 “조향사로 향하는 첫걸음을 딛게 된 것을 축하한다. ‘조향’은 뷰티와 생활필수품,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어, 이번 교육과정이 본인의 역량을 키울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성북 청년의 성장을 위해 성신여자대학교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수강생에게 격려사를 전했다.

성북구는 이번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며, 별도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수강생의 실질적인 취·창업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