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은평구 불광1동, ‘사랑의 孝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상태바
은평구 불광1동, ‘사랑의 孝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07.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삼계탕과 수건, 부채 등 후원품을 담은 영양꾸러미 100개 전달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1동은 지난 13일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사랑의 孝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포커스신문] 은평구 불광1동은 지난 13일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사랑의 孝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LG전자베스트샵 불광본점에서 식사와 다과를 준비하고, 새마을부녀회에서 전복삼계탕과 수건, 부채 등 후원품을 담은 영양꾸러미 100개를 만들어 전달했다. 지역사회의 많은 기관과 단체의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정과 따뜻함을 전달했다.

김옥래 불광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속되는 무더위와 장마로 힘들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준비한 전복삼계탕 맛있게 드시고 올 여름도 건강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비록 작은 섬김이지만 지역 어르신 섬김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돌봄에 일조할 수 있어 부녀회원들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권정태 불광1동장은 “올해도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보양식을 드시고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란다”며 “매년 뜻깊은 행사를 추진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와 소중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시는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