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송도호 서울시의원, “서울시민 한분 한분이 저의 길잡이”
상태바
송도호 서울시의원, “서울시민 한분 한분이 저의 길잡이”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7.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CN 시사 프로그램 ‘궁금해썰’ 출연
‘궁금해썰’ 출연

[서울포커스신문]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송도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관악1)이 HCN 시사 프로그램 ‘궁금해썰’에 출연해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로 서울시 공공예식장 개방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이와 같은 정책을 제안한 계기와 어떤 공간들이 개방되고, 어떻게 신청이 가능한지에 대한 자세한 정책 소개가 이루어졌다.

이어서 제316회 임시회에서 발의한 '서울특별시 공동주택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관한 내용으로 이야기를 이어갔고, 송 위원장은 공동주택 화재 시 초기대응과 신속한 대피를 위해 출입문 자동개폐장치의 확대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 풍수해 예방을 위한 서울시 침수 예·경보제 및 동행 파트너에 대한 추진 현황과 최근 쟁점이 되고 있는 전기차·전기차 충전구역 화재 관련 서울시 현황, 화재의 위험성, 대책 방안 등을 종합적으로 논의했다.

마지막으로 송 위원장의 지역구인 관악구 봉천천 복원사업에 대해서도 짧게 의견을 밝혔고, “서울시민 한분 한분이 저의 실질적인 길잡이 역학을 해주고 계시고, 저 송도호가 서울시민의 동행 파트너이자 안전망이 되어드리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HCN 궁금해썰 ‘송도호 서울시의원편’은 오는 14일 오후 3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