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강남구의회, ‘리마인드 강남 특별전시 개막식’ 참석
상태바
강남구의회, ‘리마인드 강남 특별전시 개막식’ 참석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7.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개최된 ‘리마인드 강남 특별전시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는 김형대 의장

[서울포커스신문] 강남구의회는 지난 3일 강남구청 1층 로비에서 열린‘리마인드 강남 특별전시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형대 의장과 전인수 부의장을 비롯해 한윤수 운영위원장·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이향숙·복진경·이도희·박다미·강을석·이성수·손민기·이동호·오온누리 의원이 참석해 전시회 개최를 축하하고 전시회 준비를 위해 애쓴 관계자들과 소장품을 제공한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구청 본관 2층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2022년 11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열린 서울역사박물관의‘한티마을 대치동’기획전시를 강남구로 이전해 재구성한 것으로 대치동 개발과정에서 엿볼 수 있는 강남의 변천 역사를 담았다. 7월 3일부터 7일까지는 본관 1층 로비에서 100년 역사가 깃든 관내 학교 6개교(경기고, 경기여고, 수도공고, 숙명여고, 중동고, 휘문고)의 소장 기록물 150점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가 이어질 예정이다.

김형대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시회를 계기로 강남의 사회문화적 가치와 정체성을 확립하고 과거를 기반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기를 바란다”라며 “구민 여러분의 기억 속에만 남아있던 강남의 모습을 되새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