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 “어느 구보다도 앞서가는 체육도시 조성할 것”
상태바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 “어느 구보다도 앞서가는 체육도시 조성할 것”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3.1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구청장, ‘강서구체육회장 이·취임식’ 참석... ‘체육 본연의 순수성’ 강조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10일(금) 오후 3시 곰달래문화복지센터 강당에서 열린 ‘강서구체육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서울포커스신문]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10일 오후 곰달래문화복지센터 강당에서 열린 ‘서울시 강서구체육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취임식에는 김태우 강서구청장을 비롯해 강서구체육회 제2,3대 회장, 체육회 종목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회기이양 ▲인준패 수여 ▲신임회장 취임사 ▲김태우 강서구청장 격려사 ▲내빈 축사 ▲폐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취임한 제3대 이명재 회장은 앞으로 5년간 강서구체육회를 이끌어가게 됐다. 이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국에서 제일가는 강서구체육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태우 구청장은 “각 종목별 동호인들의 체육에 대한 열정과 체육 본연의 순수성이 지켜졌을 때 강서구체육회는 더욱 번성할 것”이라며 ‘신임회장님을 필두로 더욱 발전하는 강서구체육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강서구 체육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많은 구상을 하고 있다“며 ”서울시의 어느 구보다도 앞서가는 체육도시 강서구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구청장은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구민 건강증진을 위한 2023년도 사업 추진 방향과 강서구 체육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