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배움이 있는 일상” 성북구평생학습관, 봄맞이특강 수강생 모집
상태바
“배움이 있는 일상” 성북구평생학습관, 봄맞이특강 수강생 모집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1.3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북구민, 성북구 소재 학교나 직장 다니는 시민 누구나 무료 수강
“배움이 있는 일상” 성북구평생학습관, 봄맞이특강 수강생 모집

[서울포커스신문] 성북구가 2월 13일부터 ‘2023년 평생학습 봄맞이특강’을 운영한다. 평생학습관에서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지역 주민에게 보다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열리는 강좌는 변화하는 평생학습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보컬렉터, 미술품컬렉션 시작하기, 행복한 식(拭)! 식(食)! 구강건강, 인상(人相)이 인성이다, 슬기로운 와인생활, 쉽게 이해하는 클래식,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 사하라, 봄과 함께, 꽃과 함께, 내 건강을 지키는 올바른 등산법, 갖고 싶은 ‘나만의 향기’, 향수만들기, 활용만점 ‘보자기 포장법’, 건조함을 날려버리는 ‘콜라겐 재생에센스’, 봄을 맞이하는 손, 마크라메 총 12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23년 성북구평생학습관은 지역 주민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평생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을마다, 동네마다 촘촘한 이음학습’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번 봄맞이특강을 시작으로 평생학습관 상시프로그램을 비롯, 관내 우수자원을 활용한 성북열린시민대학, 근거리 평생학습 동네배움터를 운영하고 동아리활성화, 성인문해교육, 장애인평생학습 등 다양한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성북구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별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