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6 (목)
송파구여성축구단, 전국여성축구대회 우승
상태바
송파구여성축구단, 전국여성축구대회 우승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1.0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우승 차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여성축구대회 3연패 달성!
송파구여성축구단, 전국여성축구대회 우승

[서울포커스신문] 송파구 여성축구단이 지난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인제에서 개최된 제1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여성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대한축구협회, 강원도축구협회, 인제군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전국 규모의 여성축구대회로 올해 19회째를 맞이했다. 전국 17개 시‧도에서 쟁쟁한 여성축구팀들이 출전해 최강 자리를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송파구여성축구단’은 2승 무패로 본선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 ‘광주시여성축구단’을 상대로 2:0 승리했으며 결승전에서는 ‘GO구리FC’와 승부를 겨뤄 최종 우승을 차지해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여성축구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한편,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의 김두선 감독이 이끌고 있는 송파구여성축구단은 1998년 창단 이래 24년간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끈끈한 팀워크와 뛰어난 실력으로 올해 제41회 대한축구협회장기대회, 2022 생활체육서울시민리그, 제1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여성축구대회에서 모두 우승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송파구여성축구단의 활발한 활동이 생활 체육인 및 축구 동호인들에게 의미하는 바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우리 선수들이 너무나 자랑스럽다”면서 “송파구여성축구단의 눈부신 활약이 지역사회 여성축구 활성화 및 건강한 여가문화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