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 통장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상태바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 통장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01.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꾸준히 이어진 선행, 성북구청장 감사장 수여
석관동 통장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 통장협의회에서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금 1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석관동 통장협의회 통장들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등 지역 내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대응업무로 고생하는 보건소 의료진과 직원들을 응원하고자 불고기 밀키트를 전달하는 등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꾸준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김희자 통장협의회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희자 통장협의회 회장은 “지역 봉사자로 봉사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꼈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 지역확산으로 인한 어려움이 있을 텐데 매년 지속적으로 기부를 해주시니 감사드린다”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잘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