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1-17 17:52 (월)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삼양동주민센터 신청사 방문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삼양동주민센터 신청사 방문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01.1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삼양동주민센터 신청사 방문

[서울포커스신문]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1월 10일, 삼양시장 오거리 주변(솔매로 69)에 위치한 삼양동주민센터 신청사를 방문했다.

삼양동주민센터는 주택재개발 사업시행자인 미아 제3구역 정비조합으로부터 기부채납 받은 신청사로의 이전을 이달 완료했다. 이날 이용균 의장은 새로 건립한 주민센터를 방문해 청사 내 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 및 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균 의장은 강북 드림스타트센터 및 교육복지센터가 자리한 3층을 방문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제공되는 맞춤형 통합서비스에 대한 관계자의 설명을 들은 후 다목적강당, 회의실, 강좌실, 작은 도서관 등 시설을 차례로 둘러보았다.

이어서 이용균 의장은 동주민센터 관계자에게 삼양동주민센터가 행정, 교육, 복지 수요를 반영한 다기능 복합청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줄 것과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방문을 마친 이용균 의장은 “삼양동주민센터가 주민들에게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문화와 여가 생활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삼양동주민센터는 주민 편의를 위해 1월 10일부터 새로운 청사에서 업무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