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0 19:55 (수)
김선갑 구청장, 중랑천 파크골프장 현장 방문
상태바
김선갑 구청장, 중랑천 파크골프장 현장 방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11.03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천 둔치, 주민의견 수렴하여 중랑천 파크골프장 조성
김선갑 구청장, 중랑천 파크골프장 현장 방문

[서울포커스신문]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3일 지난 10월 준공을 마친 중랑천 파크골프장 현장을 찾았다.

‘중랑천 파크골프장’은 지난 2월에 진행된 중랑천 둔치 주민친화사업 선정을 위한 지역 주민 설문조사 결과, 63.6%의 득표율을 얻어 최종 선정됐다.

이에 지난 6월 말 공사에 들어가 10월 중순 준공 완료했으며, 총 면적 8천㎡에 9개홀, 폭 5~25m, 부지연장 415m로 조성됐다.

또한, 주민 편의를 위한 ▲골프연습장 ▲클럽하우스 ▲휴게쉼터 등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 날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사항을 보고 받고, 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구청장은 “중랑천이 주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우천 시 범람 위험이 있을 수 있어 항상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라며 “배수시설을 잘 갖추고, 규정과 매뉴얼에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구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안전하게 시설을 보강하길 바란다”라고 지시했다.

중랑천 파크골프장은 잔디 활착 및 겨울철 휴면기간이 지난 후 내년 초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방침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중랑천 둔치를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여가, 문화 생활을 위한 파크골프장으로 조성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여 주민들의 건강이 좋아지는 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