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6 (목)
성북구 장위2동, 가정의 달 ‘5월愛 사랑 효잔치’ 열려
상태바
성북구 장위2동, 가정의 달 ‘5월愛 사랑 효잔치’ 열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05.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민·관 협력 ‘5월愛 사랑 효잔치’ 개최
성북구 장위2동, 가정의 달 ‘5월愛 사랑 효잔치’ 열려

[서울포커스신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장위2동에서 행사가 펼쳐졌다.

지난 23일 장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장위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주관하고 성북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대한미용사회 성북구지회 사랑나눔봉사단이 함께 참여하는 ‘가정의 달 5월愛 사랑 효잔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을 위한 점심 국수 대접, 식료품 꾸러미 선물, 손 마사지 및 이미용 봉사, 건강상담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게 되어 더욱 뜻깊은 날이었다. 이창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 이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통해 일상의 행복을 되찾을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크고, 앞으로 나눔 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20여 명은 행사 전날에 어르신들께 드릴 열무김치를 손수 만들었으며, 행사 당일에는 이른 아침부터 모여 잔치국수를 손수 만들며 떡과 과일을 정성껏 준비했다.

김용환 장위2동장은 ”어르신들에게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가정의 달 나눔의 장을 마련해준 각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늘 어르신 곁에서 동행하며 어르신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