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부처님오신날 행사 범죄예방과 안전사고 관리를 위한”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도선사 현장점검 방문
상태바
“부처님오신날 행사 범죄예방과 안전사고 관리를 위한”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도선사 현장점검 방문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5.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4일 도선사 방문해 부처님오신날 행사 범죄예방과 안전관리 점검
도선사 현장점검 방문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 자치경찰위원회는 5월 24일 서울시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도선사를 방문하여 부처님오신날(5.27.)을 맞아 열리는 행사의 범죄 예방과 안전사고에 대한 대책을 점검하고, 사찰 내·외곽 현장을 시찰했다고 밝혔다.

도선사에서 열리는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행사는 5월 27일 9시부터 개최되며 약 1만 5천여 명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장점검에 나선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강북경찰서장으로부터 부처님오신날 행사 지원대책을 보고 받고, 도선사 관계자와 함께 사찰 내·외곽을 시찰했다.

서울경찰청은 부처님 오신 날 범죄예방활동 강화 계획을 수립하고, 5월 22일~5월 27일 6일간 전통사찰위주 범죄예방진단, 사찰 관련 강·절도 범죄 및 행사 방해행위 등에 대한 신속대응체계 확립을 비롯한 범죄예방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학배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부처님오신날 행사가 범죄나 안전사고 없이 안전하고 뜻깊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