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20 18:27 (토)
'오늘도 사랑스럽개' 고등학교 동료 교사 박규영X이현우, 다정 투샷 포착!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두 사람의 운명은?
상태바
'오늘도 사랑스럽개' 고등학교 동료 교사 박규영X이현우, 다정 투샷 포착!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두 사람의 운명은?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9.1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서울포커스] 배우 박규영과 이현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특별한 운명을 예고한다.

오는 10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측은 18일(오늘) 박규영(한해나 역)과 이현우(이보겸 역)의 다정다감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투샷을 공개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박규영은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자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한해나 역을, 이현우는 고등학교 한국사 선생님이자 자기 사람을 유독 잘 챙기는 다정한 분위기 메이커 이보겸 역을 맡았다.

동료 교사인 두 사람은 설렘을 자극하는 간질간질한 케미는 물론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반전의 서사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 속 박규영과 이현우는 교문 앞에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글서글하고 귀여운 ‘강아지상’의 분위기까지 꼭 닮아 있는 이들의 모습이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모두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이현우의 손에 들린 작고 귀여운 강아지 키링. 박규영이 강아지와 닮았다고 생각한 것인지 이현우는 그녀의 얼굴 옆에 키링을 대보며 장난치기 바쁘다.

그에게 호감이 있는 박규영은 환한 웃음으로 이에 화답하고 있는데,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교무실 안에 있는 박규영과 이현우의 모습도 흥미진진하다. 어딘가를 유심히 바라보는 박규영의 표정부터 이현우의 스윗한 미소까지, 이들로 하여금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들 또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0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며 첫 주에는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