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5-12 19:04 (수)
은평문화재단 패밀리위크, 온(ON) 가족이 함께 보는 동화 개최
상태바
은평문화재단 패밀리위크, 온(ON) 가족이 함께 보는 동화 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05.0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여

[서울포커스신문] 은평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14일부터 22일까지 2주 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공연을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은평구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인증 받은 것에 발맞춰 패밀리위크 기획으로 문화예술을 통한 어린이들의 행복을 추구하고자 준비되었다.

패밀리위크 첫째 주에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5월 14일, 15일 양일간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2004년 초연되어 지금까지 100만 명 이상 관람한 작품이다. 주인공 펀치넬로가 주위 사람들의 시선이나 편견을 이겨내고 자존감을 회복해가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의 소중함을 느끼며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둘째 주 5월 21일, 22일에는 뮤지컬 음악동화 공연이 진행된다.
코로나로 방에 콕 갇혀있는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이야기꾼의 노래와 다양한 악기 연주가 어우러진 공연이 펼쳐진다.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작품 속 인물을 넘나드는 연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오스카 와일드 각각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편견과 가치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은평문화재단이 준비한 패밀리위크 공연은 모두 온라인 생중계 되며 재단 공식 유튜브, 네이버TV에서 실시간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은평문화재단 관계자는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온라인 공연을 통해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문화재단 공연예술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