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중랑, 어버이날 맞아 ‘청춘 버스킹’코로나 이기는 음악백신!
상태바
중랑, 어버이날 맞아 ‘청춘 버스킹’코로나 이기는 음악백신!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05.0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봉수대공원 야외데크무대에서 어버이날 기념 청춘버스킹 공연 실시

[서울포커스신문] 중랑구가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6일 어르신들을 위한 청춘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4시부터 50분 가량 중랑구청 뒤쪽 봉수대공원 야외데크 무대에서 7080년대의 감성을 대변하는 명곡들이 통기타 연주로 펼쳐진다. 좌석은 총 50석으로 선착순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로 답답하고 지친 어르신들이 추억의 노래를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 우천 시 공연은 취소된다.

공연을 진행하는 ‘통기타 70’은 2008년에 결성한 지역예술 봉사팀으로 서울특별시 365 거리공연, 서울장미축제 등 다양한 무대에서 재능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통기타 70’멤버 전태경 씨는 “어르신들뿐 아니라 지역주민들께서도 경쾌한 음악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공연이 어르신들께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를 이기는 음악백신이 되길 바란다”며, “중랑구는 어르신들이 활력 있는 노후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어르신노리터 운영,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료 감면 등 어르신 여가복지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