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4-19 22:57 (월)
서울특별시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온쉼표’ 공연
상태바
서울특별시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온쉼표’ 공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04.07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를 모티브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오페라 '종근당 KIDS HOPERA'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는 세종문화회관의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단돈 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온쉼표’가 4월 공연 '필 더 클래식'과 5월 공연 '종근당 KIDS HOPER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천원의 행복 ‘온쉼표’는 2007년 시작 이래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4년간 지속되고 있는 세종문화회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뮤지컬,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단돈 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해 시민들에게 문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공연장 문턱을 낮춘 프로그램이다.

4월 27일, 28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이는 '필 더 클래식'은 ‘여행’과 ‘힐링’이 있는 ‘가상 음악여행’ 컨셉의 공연으로,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클래식 음악을 해설, 영상과 함께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푸치니, 차이코프스키 등 유명 클래식 작곡가들의 음악을 현악 사중주 ‘무지카 기간테스’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5월 2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이는 '종근당 KIDS HOPERA'는 ‘안녕, 딸꾹!’, ‘수리수리 도레미’, ‘칙칙폭폭 씽씽’ 등 세 편의 동화를 즐거운 노래와 함께 선보이는 키즈 오페라다.

오페라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 ‘세비야의 이발사’의 ‘나는 이 거리의 만물박사’ 등의 오페라 명곡들을 각색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선보인다.

세종문화회관은 공연 관람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필 더 클래식', '종근당 KIDS HOPERA' 신청 접수를 7일부터 일주일 간 받는다.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의 티켓 미구입 등으로 발생한 잔여좌석은 4월 16일부터 공연 전까지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