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23:57 (화)
성북구, 코로나19 백신 접종 첫 걸음에 맞춰 백신 예방접종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성북구, 코로나19 백신 접종 첫 걸음에 맞춰 백신 예방접종 홈페이지 오픈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02.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접종 본격화됨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제공

[서울포커스신문] 21년 2월부터 전 국민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이 시작되면서 구민들의 관심이 급격히 높아짐에 따라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성북구는 2월24일 한눈에 보는 백신 예방접종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

우선, 성북구 대표 홈페이지 접속 화면을 백신 예방접종 , 코로나19현황판, 구청 홈페이지 3개 메뉴로 구성하여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오픈된 백신 예방접종 홈페이지에는 예방접종에 관한 콘텐츠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의성을 강조한 메뉴 체계와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스마트폰 접속 시에도 각종 정보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 페이지로 작업하였다.

주요 수록 내용으로는

질병관리청에서 제공하는 정보 중에 가장 궁금할만한 4가지 메뉴와 성북구의 접종센터 사전 준비 및 첫 접종일인 26일 요양소 자체 접종에 대한 진행 상황으로 구성하였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됨에 따라 방대하게 쏟아지는 정보와 소식을 보기 쉽게 정리하여 백신 예방접종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제공할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