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3-03 23:17 (수)
서초구의회 허은 의원,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특별위원 위촉!
상태바
서초구의회 허은 의원,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특별위원 위촉!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02.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은 의원

[서울포커스신문] 서초구의회 허은 의원(더불어민주당, 마선거구)이 대통령 직속기관인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국가균형발전위원회는 2004년 ‘지방화와 균형발전 시대’라는 국가균형발전 선언 이후 17년에 걸쳐 국가균형발전 정책을 추진해왔다. 국민소통특별위원회는 국가균형발전 정책 추진 과정에서 지역 여론을 수렴하고 소통하기 위한 특별기구로서 각 분야의 대표성과 전문성을 가진 지역의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대한민국이 직면한 코로나19, 지역 간 불균형과 인구감소를 비롯한 다양한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중요성과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실정이다.

한편 허은 의원은 서초1·3동, 방배2·3동을 지역기반으로 두고 서초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속으로 의정활동을 하며 주민소통을 우선순위로 한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허은 의원은 “중요한 시기에 중책을 맡겨 주셔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고 전하며, “지역의 현실과 여론, 특히 서초구의 현안사항을 가감 없이 모아 전달하는 등 국가균형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소통특별위원회 3기 임기는 2021년 2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