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3:06 (목)
이창우 동작구청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상태바
이창우 동작구청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01.14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펼쳐 주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노력

[서울포커스신문] 동작구가 지난 12일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는 32년 만에 지방자치법이 전부 개정됨에 따라 주민중심 자치분권 실현 소망과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가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자치분권 2.0 시대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손팻말에 작성해 사진 촬영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의 지목으로 동참한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자치분권 2.0시대, 내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으로 모두가 행복한 동작을 만들겠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주민과 함께 하는 자치분권시대의 각오를 다졌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주민의 의견을 널리 수렴하고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펼쳐 자치분권을 실현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혜택을 고르게 누리는 살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김삼호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