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신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과 강북상생포럼 개최
상태바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신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과 강북상생포럼 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11.20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학이 함께 구상하고 만들어가는 강북구는?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 강북구는 한신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와 함께 11월 26일(목) 오후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서울캠퍼스 내 예배당에서 강북상생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은 민·관·학 분야의 강북지역 연구자들이 관심사를 나누고 지혜를 모아 지역문제 해결책을 기획·실천하는 협력시스템을 궁리해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기호 한신대 캠퍼스타운사업단장이 ‘지역자산화 전략과 대학의 역할’, 오정삼 삼양주민연대 사무국장이 ‘로컬크리에이터를 통한 지역 활성화 가능성과 과제’, 이재경 좋은동네연구소 협동조합 연구원이 ‘강북구 지역연구에 대한 소고’에 대해 발제를 맡는다.

이후 발제 주제들에 대한 이일영 한신대 교수, 강북구의회 최미경 의원, 김성훈 (사)강북마을 이사장, 전민주 서울시 마을공동체종합지원센터장, 정명훈강북구 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장, 발제자(이기호, 오정삼, 이재경)들의 토크가 이어진다.

포럼은 유튜브 한신대 캠퍼스타운 채널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온라인 실시간 동영상 시청은 유튜브에서 ‘한신대캠퍼스타운’을 검색하면 된다.

행사 관련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한신대학교 캠퍼스타운(☎02-2125-0177)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신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은 청년혁신활동가·창업가들을 위한 배움터를 운영하고 지역연계형 창업 인큐베이팅 공간을 구축하는 등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