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비대면 힐링걷기", 어린이대공원 걷고 경품 받자!"
상태바
광진구, "비대면 힐링걷기", 어린이대공원 걷고 경품 받자!"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11.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광진구민 비대면 힐링걷기’ 이벤트 진행

[서울포커스신문] 광진구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어린이대공원에서 ‘광진구민 비대면 힐링걷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진구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제한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구민들이 비대면 걷기 행사를 통해 건강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스마트폰으로 걷기 측정 앱(삼성헬스, 나이키런클럽, 런데이 등)을 실행한 후, 걷기 거리를 3km로 설정하고 어린이대공원 내 마련된 걷기 코스를 완주하면 된다.

걷기 코스는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를 시작으로 동물공연장, 구의문, 테니스장, 놀이공원, 키즈오토파크를 거쳐 다시 열린무대로 돌아오는 한 방향 코스이다.

완주를 마친 구민은 어린이대공원 곳곳에 배치된 배너 QR코드를 통해 인증 화면으로 접속하여 걷기 측정 앱의 기록 캡처 사진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5일부터 29일까지 행사기간 내 3km 이상 걷기를 인증한 구민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이 지급된다.

또 걷기 인증과 함께 참여사진 및 후기를 추가로 제출한 구민에게는 총 50명을 심사·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체육회(☎450-1670) 또는 어린이대공원 내 안내부스(정문, 후문, 구의문)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과 침체된 지역사회 분위기에 활력을 주고자 마련됐다”라며 “구민 여러분의 건강도 지키고 지루한 일상의 활력소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