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서울 면중초등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상태바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서울 면중초등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0.10.2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도서관 사업 학부모와 지역사회 만족도 높아 지역발전에 기여
면중초등학교 꿈나무터 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한 이영실위원장

[서울포커스신문]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랑1)이 지난 10월 23일(금) 오후 2시에 열린 ‘서울 면중초등학교 꿈나무터 도서관 개관식’에서 서울 면중초등학교(교장 이은영) 학부모회(회장 정다교)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 면중초등학교 학부모회는 “서울시의회 의원으로서 헌신적인 노력과 사랑으로 지역발전 및 서울 면중초등학교 환경개선과 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으므로 그 공을 기리어 면중가족 모두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드린다.”라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이영실 위원장은 면중초등학교 꿈나무터 도서관 리모델링 사업을 지원하는 등 중랑구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 및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학교 도서관은 작은 예산으로 효과적인 도서관 설치가 가능해 지역사회의 관심이 매우 큰 사업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이영실 위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아이들 교육은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초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지역을 떠나는 것이 많이 안타까워 그동안은 중·고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바 있다.”라고 밝히고 “앞으로는 우리 초등학생들도 좋은 환경에서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며 중랑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