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기재 부위원장, 2020년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기재 부위원장, 2020년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0.10.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만 서울시민의 복지욕구가 서울시 복지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할 것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기재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중구2)은 21일(수) 서울복지신문사가 주관하는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 복지실천 부문에서 수상했다.

본 시상식은 서울복지신문이 주관하고 복지부,서울시,서울시의회,한국안전평생교육원가 후원하는 것으로, 서울복지신문의 “복지가 미래다”라는 창간취지에 따라 전국 각지에서 묵묵히 사회복지를 위해 힘쓰시는 분들과 시민의 복지향상에 주력하는 공무원들과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와 자긍심을 함양하고 그 뜻을 기리기 위해 올해 11번째 개최되었다.

박 의원은 시상식에서 “사회 복지는 사람답게 살 권리를 보호하며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라 말하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서울시의원으로서 사회적 약자, 소외받고 있는 이들을 위하여 사회적 기반과 제도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 의원의 수상은 그동안 서울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노인ㆍ장애인ㆍ노숙인ㆍ저소득층 시민 등 우리 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계층의 목소리를 서울시 복지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이 인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