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강동교육주간 맞아, 모범교육인 표창 등 교육현장 방문
상태바
강동교육주간 맞아, 모범교육인 표창 등 교육현장 방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10.1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교육주간을 맞이하여 15일 천호중학교 방문, 현장의 목소리 청취

[서울포커스신문] 강동구가 강동교육주간을 맞이하여, 10월 15일(목) 천호중학교를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방역 등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교직원 등에 표창을 수여했다.

강동구는 매년 청소년의 달, 스승의 날 등을 기념하여 학교와 지역에 모범이 되는 청소년과 교직원들을 발굴하여 구청장 표창을 수여해왔다. 올해는 코로나 19 방역체계 운영 등에 기여한 공이 큰 교직원과 타의 모범이 된 학생을 표창한다. 표창은 관내 초·중·고·특수학교의 교직원 73명과 학생 22명에게 수여되며, 각 학교 행사시에 별도로 전수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 속,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과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중에서도 아이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낼 수 있었던 힘은 학교 현장과 학생, 학부모의 노력에 있었다.”며 “E-Studio 운영을 통한 원격수업 지원과 행복학교 조성과 같은 교육환경에 대한 획기적인 투자로, 교육격차를 선제적으로 해소하여 더불어 행복한 교육도시 강동을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강동구는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2020 온라인 강동교육주간』으로 정하고, www.강동교육주간.com 에서 강동혁신교육 랜선박람회, 강동미래교육박람회, 평생교육박람회 등 주민 누구나 시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행사를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