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9-22 21:58 (화)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북한산도시자연공원 산책로 태풍피해 현장 방문 실시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북한산도시자연공원 산책로 태풍피해 현장 방문 실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0.09.1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10일, 삼각산동 SK북한산시티아파트 135동 뒤쪽으로 이어지는 북한산도시자연공원 산책로에 태풍으로 인해 수목이 넘어진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은 지난 7일 우리나라를 통과한 제10호 태풍 하이선의 영향으로 북한산도시자연공원 산책로에 있는 큰 수목이 넘어져 주변 공원등 전선을 덮쳐 공원등도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이 인명피해는 없으며, 현재 주변을 통제하고 위험 수목제거와 공원등 세우기 등 긴급 복구 작업을 완료했다.

이번 사고가 발생한 북한산도시자연공원 산책로는 강북구 주민뿐만 아니라 타 지역 주민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으로, 이 산책로를 통해 북한산둘레길3구간과 4구간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는 장소이다.

이용균 의장은 현장 방문에서 “올 여름 길었던 장마와 잇따른 태풍으로 지반이 약해져 있는 상태에서 다시 강력한 태풍으로 인해 큰 수목까지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구청 집행부와 공사 관계자 분들의 적극적이고 빠른 조치와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철저한 대비를 부탁드린다”며, “주민 여러분들께서는 산책로 이용 시 각별히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