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9-24 23:36 (목)
종로구의회 노진경 의원, 신영동 세검정로6길 도시가스 소외지역 공사 촉구 “도시가스 소외지역 에너지 불균형 해소해야”
상태바
종로구의회 노진경 의원, 신영동 세검정로6길 도시가스 소외지역 공사 촉구 “도시가스 소외지역 에너지 불균형 해소해야”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0.09.08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종로구의회 노진경 의원은 지난 4일(금)에 신영동 세검정로6길 도시가스 미공급지역을 방문하여 동네 주민, 서울도시가스 관계자들과 만나 간담회를 갖고 공사를 촉구하였다.

세검정로 6길 약 20여 가구는 오랫동안 도시가스를 공급받지 못하여 불편을 호소하고 있었고 공사비 일부를 부담해서라도 도시가스 공급을 강력히 희망하고 있었으며, 전기와 LPG를 이용해 겨울철 난방을 사용하여 경제적으로 많은 부담을 가지고 있었다.

그동안 도시가스를 설치하지 못한 이유는 복개도로내 도시가스 설치와 사유지 통과, 하천 병행매설이 불가하고 공원길을 따라 매설하는 방법은 비용이 과다하게 발생하여 추진되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노진경 의원은 서울도시가스와 주민들간의 합의점을 찾아 에너지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양측의 의견을 경청하고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힘썼다.

노진경 의원은 “겨울이 오기 전에 신영동 주민들이 에너지 사각지대를 벗어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주민의 작은 불편함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