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증산동 자원봉사캠프, 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 증산초등학교 등 전달
상태바
증산동 자원봉사캠프, 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 증산초등학교 등 전달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07.0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증산동주민센터(동장 주미정)에서는 7월 6일(월)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장민자)에서 제작한 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함께 나누는 따뜻한 손길)를 증산초등학교 및 증산정보도서관에 전달하였다.

초등학교 개학으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소형 마스크 수요 확대와 하절기를 맞아 기존의 보건용 마스크 사용이 곤란해짐에 따라 어린이들을 위한 항균 쿨 마스크 필요성이 증대되어 지난 7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3일 동안 증산동 자원봉사캠프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마스크 800개를 제작하였고, 관내 의류업체인 ㈜두루모아(대표 김수태)에서 마스크 300개를 기부받아 총 1,100개의 어린이 항균 쿨 마스크를 관내 증산초등학교 및 증산정보도서관에 전달하였다.

증산동 자원봉사캠프장은 “넉넉한 수량은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으며 이에 조현희 증산초등학교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따뜻한 손길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서로가 격려하며 이번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증산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자원봉사캠프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단기간에 이렇게 협동하여 마스크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고 정말 감사하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