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9:00 (수)
양천구 관내 전통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개최
상태바
양천구 관내 전통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개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0.07.07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대규모 소비 촉진

[서울포커스신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관내 전통시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를 실시한 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앙부처에서 주관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행사로, 전국 대 형유통업체·소상공인·전통시장 등이 참여한다.

이에 양천구에서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관내 3개 시장이 참여해 다양한 고객사은행사와 시장별로 영수증을 모금해 일정 목표액 달 성 시 보건소 및 소방서에 격려물품을 전달하는 ‘의료진 덕분에’ 릴레이 행사를 실시한다.

목동깨비시장에서는 6일부터 8일까지 △룰렛 이벤트 △시장 간판 만들기 행사 △시장 내 희망나무 비치 △온누리 상품권 400만원 상당 페이백 행사가 열리고, 신영시장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동행세일 농수산물 특판전 ‘가치 삽시다’ △ 착한소비 촉진행사 △신영시장 동행세일 SNS 홍보 콘테스트가 진행되며, 경창시 장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던져라 던져라 동전 이벤트 △핀볼 게임 페이백 이벤트 △자라나라! 소원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많은 주민 분들이 전통시장을 방문해 이달 실시되는 소 비 촉진 행사에 동참해 주신다면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 위기를 다함께 극복해 나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시장별 행사 일정을 사전에 확인하 신 뒤 방문하셔서 즐겁게 소비하며 지역경제도 살리는 착한 소비에 다함께 동참 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