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6 (목)
서울특별시 중랑구, 2020년 중랑구 청소년 풋살교실 회원 모집
상태바
서울특별시 중랑구, 2020년 중랑구 청소년 풋살교실 회원 모집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06.11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에 관심이 많은 중랑구 중학생 12명 모집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19일까지 ‘2020년 중랑구 청소년 풋살교실’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축구(풋살)선수 출신 전문강사가 지도하는 이번 풋살교실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매주 월·화·토요일에 무료로 진행되며, 회원이 된 학생들에게는 풋살교실 유니폼, 운동용품 등도 지원된다. 장소는 망우동에 S. RUN FC 전용 풋살장이다.

모집대상은 풋살에 관심이 많은 중랑구 내 중학생 12명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19일까지 중랑구청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구는 신청 접수를 받아 오는 24일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신청자가 선발인원을 초과할 경우 간단한 체력테스트 후 선발한다. 단, 코로나19로 인해 테스트 및 선정자 발표는 당초 일정보다 늦어질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풋살 교실에 중랑구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체육활동을 통한 어린이들의 체력 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난해 중랑구 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풋살 교실을 진행했으며, 초등풋살 교실의 경우 작년 11월 서울시 왕중왕전 대회에 참가해 8강에 진출했다. 중등풋살 교실 또한 연간 126차례 훈련이 이뤄질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