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3:06 (목)
독산동우시장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쏙!
상태바
독산동우시장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쏙!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01.13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독산동우시장 홈페이지 오픈

[서울포커스신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독산동 우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해 독산동우시장 홈페이지(http://dswoo.or.kr)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독산동우시장 홈페이지’는 독산동우시장 특화상권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독산동우시장을 모르는 많은 사람들에게 독산동 우시장에서 판매하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소개하고, 우시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안내하기 위해 제작됐다.

독산동우시장 홈페이지에는 우시장 상가 180여 곳의 위치, 연락처, 취급품목, 영업시간 등 ‘상가별 영업정보’, ‘우시장 안내 및 운영정보’, ‘주차시설 및 교통안내’, ‘각종 할인행사 및 이벤트’ 등 독산동우시장의 종합적인 정보를 담았다.

또, 독산동우시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곱창전골 노하우’, ‘캠핑장 푸짐한 먹거리 장만법’ 등 우시장 노하우도 제공한다.

상가별 점포안내 메뉴에 들어가면 △상호명 △전화번호 △취급품목 △운영시간을 각각 검색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상가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홈페이지는 모바일 버전으로도 제작돼 스마트폰에서도 우시장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독산동우시장 상인회에서는 통합 홈페이지 구축 외에도 시장활성화를 위해 오는 17일(금) 오전 10시부터 설맞이 문화행사를 실시한다. 가래떡 썰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민속놀이와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박성호 독산동우시장 상인회장은 “그동안 우시장 대표 홈페이지가 없어서 상인회에 개별 상가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독산동우시장의 좋은 먹거리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독산동우시장의 종합정보 전달 및 홍보뿐만 아니라, 그린푸줏간 조성사업과 독산동 일대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쾌적한 우시장을 만들어 금천구의 대표 먹거리 및 상점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02-2627-13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