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5 18:45 (월)
평택상공회의소 창립 제4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평택상공회의소 창립 제40주년 기념식 개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19.12.1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보영)는 지난 12월 11일 수요일 오후 5시 ‘평택상공회의소 창립 제40주년 기념식‘을 JnJ아트 컨벤션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기념식은 ’함께한 40년,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로 평택상공회의소가 함께하고 지나온 40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40주년 기념식은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주요연혁보고, 기념영상 상영, 기념사, 축사, 시상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기념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원유철 국회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회원 기업 대표 등 각계각층의 인사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주요참석 인사 소개가 끝난 뒤 오병선 사무국장이 지난 40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 볼 수 있도록 연혁보고를 진행하였다.

이날 이보영 평택상공회의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40년간 평택상공회의소를 훌륭하게 이끌어 온 역대 회장, 의원,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위기의 순간도 많았지만 현재 평택이 경제의 중심지로 발돋움 할 수 있었던 데는 우리 상권을 지키며 기업을 키우고자 했던 선배 기업인들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앞으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기업이 잘 대응할 수 있도록 규제를 개선하고, 제도적 안전판을 만드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준비하여 기업 간 가교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발전하고 관내 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성장에도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SKC솔믹스(주), 삼정펄프(주), 대한공기(주) 평택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한국니토옵티칼(주), (주)솔고바이오메디칼은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롯데알미늄(주), (주)경동나비엔이 평택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보고에이피(주), (주)금강이엠씨, (주)유피케미칼, (주)코엠은 국회의원 표창, (주)한국야쿠르트는 평택세무서 표창, (주)세원전자, 에스피엘(주)은 고용노동부 표창을 수상하였다.

[뉴스출처 : 평택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