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상태바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19.12.0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은 팡파르처럼 유쾌한 색소폰 오케스트라와 함께

[서울포커스신문]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단장 김완겸)가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제1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정유용 지휘자가 맡고 있는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는, 소프라노색소폰, 알토색소폰, 테너색소폰, 바리톤색소폰, 트럼펫, 트럼본,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신디, 드럼 등 수준 높은 50명의 단원들로 구성된 빅밴드 오케스트라이다.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는 순수 봉사 연주단체로 ‘나눔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은평구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연주회 수익금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성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총 3부로 이루어지며 80분 동안 폴모리아악단의 Love is Blue (러브이즈블루), Toccata (토카타) 등 재즈곡 Uptown Funk (업 타운 펑크) Quizas Quizas Quizas (키사스,키사스,키사스), 그 겨울의 찻집, 꿈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따뜻한 마을을 함께 나누는 열린 공연을 만들고자 한다.
은평구 관계자에따르면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는 연고예술단체로서 즐겁고 뜻깊은 공연으로 지역문화예술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였고, 구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351-651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