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참가자 모집
상태바
서울시설공단,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참가자 모집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9.11.2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준혁야구재단 및 (사)대한치어리딩협회, 대한대학치어리딩연맹과 협업하여 진행

[서울포커스신문]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 www.sisul.or.kr)은 다음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9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의 참가자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 전국 대학응원단 치어리딩 경연대회’는 오는 12월 15일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날 양준혁 야구재단이 개최하는 희망자선야구대회의 사전행사로 진행될 계획이다. 공단은 양준혁야구재단과 (사)대한치어리딩협회, 대한대학치어리딩연맹과 협업하여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치어리딩 대회는 15일 오전 10시부터 고척스카이돔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며, 자선 야구대회와 연계해 많은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참가팀 중 최우수 1팀에게 15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70만원 등 총 12팀에게 4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대상은 전국 대학소속 응원단이면 팀으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이메일(cheers@cheers.or.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2-322-9606)으로 진행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척스카이돔을 보다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열린 경기장으로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