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23:57 (화)
도봉구, 드림스타트 활동 공유 ‘제8회 꿈팡 페스티벌’
상태바
도봉구, 드림스타트 활동 공유 ‘제8회 꿈팡 페스티벌’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19.11.2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난타, 드론비행, 키즈밸리댄스, 마술공연, 합창 및 카혼 등 아이들 작품 공연

[서울포커스신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11월 27일 오후5시 구청 2층 선인봉홀과 로비에서 드림스타트 아이들의 꿈이 팡팡터지는 ‘제8회 꿈(Dream)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꿈(Dream)팡 페스티벌’은 2019년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만들고 배웠던 결과물을 공유하는 자리로, 아동의 성취감과 자존감을 향상시키고 드림스타트에서 그 동안 성실히 활동한 지역 내 우수 자원봉사자와 후원기관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구청 2층 로비에는 부대행사로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1년 동안 직접 만든 도예, 미술, 드론 작품전시와 아이들과 가족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사진전시, 그리고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사진 포토존과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드론비행 체험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본 행사 1부는 드림스타트 프로그램 및 물품지원 등 평소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드림스타트 사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후원기관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밑반찬 만들기 및 배달, 장애아동 나들이, 학습 멘토링 봉사에 참여하여 드림스타트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한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된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눗방울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쇼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MC 조영구의 사회로 드림스타트 가족반의 난타공연, 옐로드리머의 합창 및 카혼, 드론비행공연, 키즈밸리댄스, 마술공연으로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이들의 끼와 재능을 한 껏 뽐내는 작품발표시간이 진행된다.

초청공연으로 ‘도봉구호림합기도 레드아이시범단’에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기술의 합기도 시범 공연을 펼친다.

작년에 이어 후원기관에서 준비한 먹거리 행사로 포트락파티도 진행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아이들을 위해 한 해 동안 지역의 곳곳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시고 협조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기관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모든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경험과 공평한 교육 여건에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