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성황리 개막!
상태바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성황리 개막!
  • 왕인정 기자
  • 승인 2019.10.22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모든 순간인 당신에게 바치는 찬란하게 아름다운 로맨틱 뮤지컬

2019년 가을 가장 주목받는 창작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연출 추정화)’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뜨거운 박수 속에 막을 올린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탄탄한 작품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글로벌 문화기업 에이투비즈(예술감독 권은정)의 또 하나의 힐링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베스트셀러 작가 하태완의 에세이와 김주희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아프지만 그래서 더욱 찬란하게 아름다운 그 시절의 사랑이야기를 감미로운 문장과 아름다운 멜로디에 실어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 ‘로드윅’, ‘블루레인’ 등에서 호흡을 맞춰 온 추정화 연출(각색)과 허수현 작곡, 김병진 안무가 함께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또한, 임강성, 허영생, 김지온, 양지원, 정재은, 백승렬, 조환지, 정영아, 고은영 등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들과 아이돌이 출연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너는 나의 세상이자 모든 순간이었어.”라고 말하는 일러스트작가 ‘로운’역에는 ‘야인시대’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록키호로쇼’, ‘빨래’, ‘블루레인’의 임강성과 SS501 출신의 허영생, 그리고 뮤지컬 ‘호프(HOPE)’, ‘화랑’, ‘사랑은 비를 타고’의 김지온이, 비밀을 간직한 ‘윤재’역에는 뮤지컬 ‘루드윅’, ‘블루레인’, ‘NEW 달을 품은 슈퍼맨’에 출연 중이며 ‘제 1회 DMF 뮤지컬 스타’ 대상을 수상한 조환지와 뮤지컬 ‘더 캐슬’, ‘애드거 앨런 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으며 ‘팬텀싱어 2’와 ‘더 콜’에 출연한 백승렬이 웹툰과 싱크로율 100%인 캐릭터를 연기해 나간다.

평소에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그녀, 하지만 가슴 한 켠에 지울 수 없는 아픔을 간직 한 하현 역에는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 2’, ‘투머로우 모닝’ 등에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걸그룹 스피카 출신 양지원과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영웅’, ‘모차르트’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여 온 정재은이, 하현의 직장 선배이자 현실적인 연애를 통해 성장해 나가는 강혜 역에는 뮤지컬 ‘엘리자벳’, ‘삼총사’, ‘프랑켄슈타인’ 에서 활약한 정영아와 뮤지컬 ‘킹키부츠’, ‘마리 앙투아네트’,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한 고은영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권은정 예술감독은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이면 상식을 초월한 불가사의한 일이 일어나고 우리는 이 같은 현상을 ‘기적’이라고 부릅니다. 원작 에세이의 글처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한다’는 그 ‘기적’같은 일이 모두에게 축복처럼 내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벚꽃을 닮은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를 선물합니다.”고 전했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스토리움매칭 제작지원 선정작으로 에세이, 웹소설, 웹툰을 출간한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과의 협력으로 도서와 뮤지컬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제작사인 에이투비즈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시 20% 할인을 진행하며 재관람자에 한하여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766-9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