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9:00 (수)
염종현 대표의원, 경기복지재단 –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 참석
상태바
염종현 대표의원, 경기복지재단 –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 참석
  • 이철
  • 승인 2019.10.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협약식이 모범이 되는 민·관 협치 모델을 만들 수 있길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염종현 대표의원(부천1)은 8일(화) 경기도의회 제1간담회실에서 열린 ‘경기복지재단 –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축사를 건넸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복지재단 산하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시범사업단과 부천장기요양기관협회가 민·관 상호협력 기반을 구축하여 서비스 지원체계 확립 및 노인복지 서비스 품질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염종현 대표의원은 축사를 통해 “복지를 직접 공공에서 책임져 복지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사회서비스원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중의 하나다”면서 “사회서비스원의 성공적인 운영은 그동안 묵묵히 복지의 한 부분을 맡아왔던 민간부분의 성과와 헌신을 인정하고 함께 협조할 때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서 염종현 대표의원은 “그런 의미에서 민·관이 함께 지역돌봄사업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협업하기로 한 오늘 상생협약식은 매우 뜻깊다”면서 “오늘의 작은 사례가 좋은 사례로 남아 경기도 산하 27개 공공기관이 민간과 잘 소통하여 훌륭한 민·관협치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염종현 대표의원외에 전석범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양동기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회장, 권정선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의원, 이명희 경기도사회서비스원시범사업단장 등이 참석하여 상생협약식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