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23:57 (화)
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퀴즈 이벤트' 진행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9.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뉴질랜드 소고기 알리고자
▲ 뉴질랜드 産 소고기 선물셋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비프앤럼 뉴질랜드 홈페이지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3일까지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www.nzbeef.co.kr)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퀴즈는 대국민 명절 추석을 맞아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퀴즈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공지는 10월 19일 웹사이트 및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John Hundleby) 지사장은 “뉴질랜드 소고기는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풀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해 소고기 소비가 많은 추석 명절에 걸맞은 훌륭한 가족 건강식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인들이 그 가치를 알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를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협회로 지난 2009년부터 소고기 소비량이 가장 많은 명절 시즌 교통광고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추석 시즌에는 분당 시내버스 포스터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판매처 인근을 지나는 버스 내 음성광고와 인근 아파트 엘리베이터 내에 설치된 LED 광고판을 통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이벤트’ 광고와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