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립톤, 옐로우 산타가 크리스마스 티파티 팡팡~
상태바
립톤, 옐로우 산타가 크리스마스 티파티 팡팡~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2.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0일까지, X-MAS 티파티 SECRET BOX 증정 이벤트 실시
▲ 유니레버코리아(주)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에서 크리스마스를 위한 '옐로우 산타의 시크릿 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유니레버코리아)

립톤(LIPTO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한 티파티와 함께 보내기 위해 립톤 옐로우 산타의 SECRET BOX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립톤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립톤 X-MAS 티파티 SECRET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2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립톤 블로그(http:// liptonstory.blog.me/)에서 12월 10일까지,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리빙 커뮤니티 레몬테라스(http://cafe.naver.com/remonterrace.cafe)에서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글을 스크랩하고 립톤 티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덧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립톤의 옐로우 산타는 참가자 중 40명을 선정하여 티파티 SECRET BOX를 선물로 보내준다. 립톤의 티파티 SECRET BOX에는 립톤 블랙티 4종 세트와 함께 티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데코 세트,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티타임 도구 등이 준비되어 있다.

립톤 마케팅팀 정경희 이사는 “최근 국내에서 홍차를 즐기는 문화가 꾸준히 확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티파티라는 것이 준비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번 립톤의 SECRET BOX 이벤트를 통해 티파티는 상황에 따라 누구나 가볍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티 문화라는 것을 체험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립톤 프리미엄 블랙티 4종은 하나의 원산지에서 생산된 찻잎만을 사용해 각 지역별 특색이 살아있는 스트레이트 티(Straight Tea) 3가지 ‘클래식 다즐링’, ‘마일드 실론’, ‘솔리드 아쌈’, 그리고 찻잎에 과일조각 또는 기타 향을 첨가해 더욱 풍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플레이버드 티(Flavored Tea) ‘러시안 얼그레이’로 구성된다. 소비자가는 20개입에 6천원 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