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페이스북 런칭
상태바
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페이스북 런칭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2.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까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비프앤램 뉴질랜드가 페이스북을 런칭하고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비프앤램 뉴질랜드)

비프앤램 뉴질랜드가 건강한 먹거리를 찾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페이스북(www.facebook.com/nzbeef)을 런칭하고, 오는12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프앤램 뉴질랜드의 페이스북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뉴질랜드 소고기를 활용한 건강한 레시피와 다양한 정보 및 최신 소식을 공유함으로써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와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소비자들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