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두마리 토끼를 잡는 앱을 개발
상태바
두마리 토끼를 잡는 앱을 개발
  • 에이타임즈
  • 승인 2014.07.2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지구촌은 모바일의 전성시대다.

2014년 지구촌은 모바일의 전성시대다.
소셜, 쇼핑몰의 매출이 웹에서 모바일시장으로 급속하게 옮겨 가면서
TV로나 볼법했던 홈쇼핑 마져 모바일 시장에 뛰어 들고 있는 추세이다.
더 이상 모바일은 어느 특정 사업장에 국한된 시장이 아닌 것이다.

▲ 투데이쇼핑 김해겸 대표

국내 모바일 쇼핑 인구가 3천 800여만명을 넘어 계속적으로 유입되는 추세여서
대기업 조차도 무시할수 없는 거대 시장으로 성장했다.
모바일 시장이 쉽게 접근할수 있는 장점과 가격을 비교하며 살수있는 이점으로 가격
경쟁 또한 치열해 지고 있는 형국이다.

이런 상황으로 ㈜에이치케이글로벌 대표 김해겸은 투데이쇼핑이란 이름으로 모바일 홈쇼핑을 구현한 앱을 개발 구매욕구 충족과 정보전달 두마리 토끼를 잡는 앱을 개발해 화제이다.
특히 기존 홈쇼핑에서 구현하고 있는 LIVE 개념에서 탈피 모바일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원하는 상품을 보면서 구매 할수 있는게 장점이다
또한 상품에 대한 방송을 보며 정보 절달에도 힘쓴 모습이 보인다.


투데이쇼핑 김대표는 대기업의 임가공, OEM생산으로 중소기업들의 자생력을 약화시키는 것을 안타까워 하며 투데이쇼핑 거래 업체는 제조업체의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협력사의 재고, 출고능력 등을 고려하여 판매 계획을 세운다고 하니 정말 든든한
협력자로서 손색이 없는 회사이다.
마진을 최소화 하면서 협력업체에 적절한 이윤과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업력업체, 소비자, 투데이쇼핑 모두가 웃는 쇼핑몰을 만드는게 목표하고 한다

아직은 상품군이 많지가 않아 선택의 폭이 좁지만 정말 싸고 좋은 상품을 사기위해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추세에 있으며 제조사의 문의도 꾸준히 늘고있는 추세라고 한다
상품문의 입점문의는 투데이쇼핑 1661-3414, http://www.todayshopping.co.kr
문의 가능하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