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채인석 화성시장 '신년사'
상태바
채인석 화성시장 '신년사'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01.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채인석 화성시장

존경하는 54만 시민 여러분!

2014년 갑오년, 말띠 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말의 기운을 받아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서양에서는 청마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유니콘이라고 하고, 동양에서는 진취적이고 곧은 성격과 활발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유니콘의 행운과 진취적인 청마의 기운을 받아
올 한 해는 경제·문화·복지가 보다 더 융성하는 화성시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저와 1,540여 공직자들은
화성시가 100만 대도시로 성장하는 기틀을 만드는데 한방울의 땀방울도 헛되이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 온 것처럼 현장을 중심으로 시민의 생생한 소리를 듣겠습니다. 소중한 시민여러분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창의지성교육, 학교시설 복합화, 친환경 로컬푸드시스템 구축과 사회적 경제 생태계 조성, 국립 자연사박물관 유치, 노인일자리사업 확대,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립, 스마트한 화성콜 택시안심서비스, 명품 택지개발사업 등을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시민가까이에서 믿음을 지켜 나가겠습니다.
긴 호흡과 진중한 책임감으로 시민과의 공감으로 이끌어낸 각종 정책들이 지속적으로 추진될수 있도록 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화성시를 보면서 다양한 빛깔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조각보를 생각합니다. 서로 똑같은 것만 이은 조각보가 아닌 다양성이 하나로 어울리는 조각보입니다.

우리 화성시민들의 이해와 배려의 바느질로 서로의 장점이 더욱 선명해지는 아름다운 조각보를 만들어내실 것을 믿습니다.

사랑하는 54만 시민 여러분!
더 좋은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1,540여 공직자의 열정뿐만 아니라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믿음이 함께 해야 가능합니다.

화성시의 하루하루 역사의 주인은 우리 자신들입니다.
2014년 새해!
화성시가 100만 대도시로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마음과 힘을 모아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 1. 2.

화 성 시 장 채 인 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